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문가영이 코믹 연기를 선보인 소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2:14

    배우 문가영이 코믹 연기를 선보인 소감을 밝히며 "비단옷"에 대한 소망도 드러냈다. ​ 뭉카용은 2006년 영화'스승의 은혜'를 통해서 아역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영화나 드라마를 오가며 활약, SBS'질투의 화신'(20하나 6)을 통해서 확실한 인상을 주었다. 쉬지 않고 작품 활동에 매진한 그는 MBC' 위대한 유혹자'(20하나 8)를 통해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화려한 외모 변신을 선 보였다. 그 때문에 JTBC'우라 챠챠, 와이키키 2'(이하'와이키키 2')의 주인공 한스 영 역을 맡고 귀여운 철부지 청춘의 험한 혼자 서기를 그렸다.​, 배우의 길을 걸어온 그는 이제 어엿한 20대 여배우로 성장했습니다. 최근'와이키키 2'종영 인터뷰를 통한 스포츠 월드를 만난 뭉카용은 " 시원섭섭하다. 온돌방을 보면 실감이 날 것 같았는데 아직도 믿기지가 않는다. 항상 보던 사람들과 세트장에서 멀어지고, 과인이라 외로운 마음이 크다"고 허탈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어서 "의미부여를 하자면, 나 혼자 주연작이다. 감사하고 운이 좋았던 것은 의지할 수 있는 언니, 오빠들이 있었다는 것이다. 시즌 초부터 든든하게 책입니다.져주는 길 많은 도움을 받았다. 나중에보다 감사한 마음이 컸다. 좋은 작업환경 속에서 촬영을 마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


    >


    ​ ​-'와이키키 2'는 어떤 작품 이옷쟈 신. " 흔한 코미디가 아니라, 새로운 장르였다. 우리끼리는 "와이키키다"라며 포옹을 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와이키키한" 장르를 만든 느낌이다. 개연성이 없고, 엉뚱한 내용이지만, "와이키키"이기 때문에 흘러갈 수 있는 장점이었다"-시즌제 작품이라는 부정적 뒤에는 없었던 자신. 없었다고 하면 거짓말이다. 시청자들이 많은 기대와 기다림을 포효은하고 주고 시즌 2가 탄생했다. 1년 만에 돌아온 만큼 기대를 충족시켜야 한다는 의견이 컸다. 5명으로 새로 합류 칠로 바뀐 멤버들을 나쁘지 않다.주실지 걱정도 됐다. 새로운 모습에 감정도 많았다. 그래도 각각 다른 매력으로 최선을 다했다고 말씀 드리고 싶다."​-'1사랑'한스 연은 어떤 캐릭터-그럼 하느님 ​"쵸소움의 소재를 쓸 때 1사랑이란 소재를 먼저 시작했다고 들었다. 다른 캐릭터에 비해서'1사랑'수연은 꽤 자유롭지 못 했다. 1사랑에 대한 기이 지도 지켜야 하고, 드라마적 요소가 강한 눈에도 감정대로 팅크 오 나는 캐릭터가 없었다. "준기, 정이 담긴 만큼 큰 변화를 보여주지 못해 안타까워하기도 한다. 그래도 사람들이 거의 매일 상상했던 1사랑의 깃발을 깰사람던 역할이 없다고 해도 신 의견. 초반에는 누구, 자기 상상한다'1사랑'였지만, 후반부는 꿈을 찾고 무너지는 모습을 보이고 준 작품이었다."​- 그렇다면 뭉카용이 의견'1사랑'의 깃발로는 어떤 사람?"모두 똑같이 미화시키는 것 같다. 내가 상상한 것은 깨끗하고, 맑고, 순수한 그때를 의견해 보면, 순수했던 것 같다. 사실 1사랑의 기준이 사람마다 다르지 않자 신. 짝사랑일지도 모르는 1, 김연아, 이 일도 있다. 쟈싱눙 짝사랑의 오빠를 1사랑이라고 했지만 시간이 지면 신명 니시 점차 미화된 것 같다. 1,2화를 보면서 공감이 생겼다. 학교에 거소 소리 나오는 모습에서 소음료 물을 뿜고 거창하게 표현됐지만 전체가 그렇지 않다고"(웃음)." 덧붙여서 거창하게 상상하는 것 같다."​-시즌 2에 등장한 새로운 캐릭터였다. 감독이 요구한 특별한 지점이 있던 자신."어렸을 때부터 연기를 해서, 목소리 소음의 하이톤이다. 그러한 부분에 대한 지적도 있었고, 자신도 문제점을 알고 있어 억제하려고 노력했고, 다양한 성음을 내려고 했다. 그러나 이번 작품만큼은 내가 가지고 있다 '하이톤'을 사용해도 된다고 하셨다.(웃음) 제약을 받지 않고 연기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감독을 믿고 가능한 한 최선을 다했다. 감독이 너를 너무 많이 하면, 붙잡아 달라고 약속했기 때문에 더 감정을 편하게 할 수 있었다"


    >


    "망행"을 연기한 소감은?"해보고 싶은 연기였다. 예쁘게 보이고 싶은 욕심은 없고'와이키키 2'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상념 하지 않았다. "새로워진다"고 생각했다. 전작들과는 상반되는 역할이라 더 많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기대가 들었다. 웃긴게 희열이 있었어 스태프들이 웃거나 리액션을 보여주면 정예기는 좋았다(웃음). 많은 계산과 치밀한 작전이 필요했습니다. 내가 하고 싶어서 선택한 작품이지만 코미디는 내가 의견한 것보다 더 어려웠다. 욕심이 들어갔더니 웃을 수가 없었다. 조절하는 법을 많이 배웠다. 그래도 시청자 반응 중 감동을 받고 즐거웠던 것은 의외로 4-50대 시청자들이 많이 사랑하고 줬다는 점 이프니다니다. 의견 없이 보는건 당신 없는 좋은 드라마였다고 의견 올립니다. 첫회를 마치고 가볍게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치맥'을 먹으면서 본다는 말을 많이 들었어" 특별히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다면"감독이 정예기를 좋아했던 것은, '다리 소음교정' 에피소드였다. 가끔 많이 찍었는데 그 장면에서 거소음으로 내가 웃어서 NG가 많이 났다. 분무기로 침을 튀기는 연출을 해야 했어요. 카메라가 앞에 있고 분무기 분출 의견을 말하면 반사적으로 눈이 움직인다. 그래서 NG는 더 많았다.(웃음) 촬영 현장 자체가 정예기 재미있었다.-코믹 연기에 어려움은 없었나. "처음에 느낀 것은, 의견보다 사람의 표정이 잘 표현되지 않는다는 것이었다. 실제로 모니터를 보면 약해 보인다. 잘 해냈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많이 배울 수 있을 때 가끔입니다. 빠른 템포 속에서 이뤄지는 점이 특히 그랬다. 한모금개의 공간에서 6명이 대화하는 장면에서는 특히 대사의 양이 많았다. 후반에는 익숙하고 단련되었습니다"-코믹 연기까지 소화했다. 앞으로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은 장르는? 배우는 항상 선택되어야 할 직업입니다 그래서 감사함을 더 강하게 느낀다. 좋은 작품, 제가 할 수 있는 확신이 생기면 도전하는 의견입니다. 장르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 언젠가는 꼭 해봐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웃음) 그리고 비단옷을 꼭 한번 입어보고 싶다. "아직 사극은 하지 않았다. "명불허전도 남장하고, 항상 남루 옷을 입었다. 비단옷을 입는 사극을 꼭 연기해보고 싶다.웃음소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