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쳐3 와1드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1:09

    >


    지루함은 아주 잠깐, 이겨내 봐.다섯번째 타이틀 엔딩,'위 조 3와일드 헌트'.이 게임은 할수록 성취감을 주고 마지막은 감동을 주었다.스토리가 장황하고 대화가 많아 지루함을 다소 느꼈다.게임 내 대화 선택이 게임의 흐름을 표결하게 되므로 주의 깊게 읽고 선택했습니다.엔딩을 보기 전까지 흔한 공략을 보지 않고 게임을 접하며 느낀 적이 있다.실제로 초반에는 어려웠다. 기대가 컸던 걸까 확 끌리지 않는데요. 이렇게 어려운 게임은 애교라 당황했습니다.게르트는 몇번 죽었는지 모른다 돈도 없고 기술도 없고 체력도 없다 게다가 몬스터는 강력하다.이 게임은 메인 퀘스트만 정주행해도 괜찮다고 들었다. 그래 본인이 시작한 게임은 최선을 다해 클리어 해야 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마을마다 붙어있는 위처 의뢰와 주요 인물이 주는 부가퀘스트 종류가 많았다.뿐만 아니라 지도에 있는 많은 질문표 표시는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초반에 어려움을 털어낸 비결은 지도 탐색이었다.지도를 탐색하고 도매상에 숨겨져 있던 보물을 수집해 마을을 오가며 판매했습니다.조금씩 돈을 모아서 어린 아이템을 사보곤 했어요.지도 탐색을 해서 게롤트를 알아가려고 노력했습니다.수준 0을 넘어 초반 어려움은 사라지고 약간의 본 인감이 붙었다.몬스터를 사냥하면서 레벨업을 한 것보다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레벨업을 했습니다.제 의견으로는 이 비결이 가장 빨랐다. 보물 탐색은 교단 장비를 모으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지도를 탐색하고 제작한 어린이용 아이템을 자연스럽게 모았다.그리핀교단, 산고양이교단, 곰교단의 장비를 모아 장인세트를 목표로 업그레이드를 실시했습니다.장비가 나빠질수록 덩치가 큰 용도 쉽게 사냥해 숲의 무법자가 되었다.성안으로는 무법자가 되지 않았습니다. 경비병들이 강력하게 게임 중에 겨우 3명 정도만 죽이고 봤다. 만지지 않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다.이 게임은 배경이 거짓없이 거짓없이 멋있다. 특히 노을이 지고 있을 때의 풍경은 눈부시게 거짓없이 멋지다.레 델리 2처럼 야영 기능이 있었다면 사냥한 고기를 구워서 먹고 한숨 자고 싶었다.혼인무와 수풀이 많은 곳에 서 있자니 바람이 좌우로 강하게 부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가장 인상깊었던 대사는 "wind is howling" 바람이 짖네."고독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대사 같았다."전투에서 벗어난 후 희미하게 흘러본 사람은, 아리아와 같은 음악은 흥분을 가라앉히게 했습니다.바다는 거짓없이 깊고 깜깜했습니다.본인은 심한 공포증이 있었고 아래까지 돌아다니지 않았다 게롤트는 무거운 장비를 착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수영을 거짓없이 잘할 것이다 스게리개로 바다를 탐색할 때 자칫 배를 부수는 사이렌들이 거짓없이 귀찮았다본인 안에는 죽이기도 귀찮아서 배에 매달아 항해를 했습니다.위쳐의 스킬 업그레이드는 검술에 올인했습니다.위 차의 칼 2개를 많은 사용하고 싶은 이유였다.몬스터가 잘려나가면서 녹아버리는 장면이 꽤 멋있었다.마법 중 가장 많이 사용한 스킬은 쿠엔. 레벨이 낮을 때 강력한 몬스터를 사냥할 때 필수 스킬이었다.이그니, 애드는 사용 횟수가 적어서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았습니다.이루덴은 유령을 사냥할 때만 사용했기 때문에, 다시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았습니다.아쿠시는 퀘스트를 할 때 불편하지 않도록 권장 횟수만 채웠다.가장 많이 제작한 포션은 제비, 고양이, 범고래, 천둥 등이었다.여러가지 전약과 포션을 제조했지만 모두 사용할 수는 없었습니다.예니퍼, 트리스 그것이 문제다.게롤트의 마지막 엔딩을 좌우할 선택퀘스트 중의 밑본이다.많은 사람들은 어느 쪽을 선택했을까?차가우면서도 게롤트를 사랑하는 예니퍼와 친하게 게롤트를 사랑하는 트리스트리스퀘스트 중에 트리스에게 키스를 하지 않는 남자가 과연 몇 명이나 될까?트리스에게 키스를 하고 본인이라면 예니퍼퀘스트를 잘 극복해야 할 것이다.예니퍼가 츤데레처럼 대할 때마다 매력을 발산하는데 미안했다.게임에 졸아서 그런 감정을 느꼈어예니퍼와 대화할 때마다 눈이 슬퍼보였다."어떻게 본인을 버리고 트리스를 선택했냐는 원망의 시선이 아팠다. 욕심과 연민으로 둘 다 선택했다면 게롤트는 비외한 엔딩을 맞아야 할 것이다."고생한 게롤트에게 본인의 좋은 엔딩을 주고 싶지 않았고, 평화로운 엔딩을 주고 싶었다.따라서 선택은 트리스. 기회가 된다면 예니퍼를 골라보고 싶다. 시리를 조련하는 게롤트위쳐에 대한 정보 없이 게임을 접하다보니 시리를 잘 몰랐다.게임을 하면서 시리는 매우 힘을 가지고 있다 고대의 아이라고 알게 되었다.게르트와 모두가 시리를 찾으려고 했어요.쓰러져 있는 시리를 찾는 순간 안도감도 들고 속상했습니다.시리가 건강을 되찾고 게롤트와 정상적인 대화를 시작했어요.게임상에서 시리는 어리지만 강인해서 두려움은 없었다.시리와 게롤트의 대화 흐름은 선택의 연속이었다.시리가 다치지 않도록 마음 내키는 대로 시리를 조련했습니다.운이 좋게도 제가 선택한 대화는 시리를 웃기고 즐겁게 만들었습니다.와일드헌트를 죽인 후, 시리는 눈보라로 사라졌다. 시리의 생사에 대해 본인이 아닌 "시리가 죽었고 본인"이라는 견해를 밝혔습니다.게르트는 룬이 새겨진 칼을 한 자루 제작했습니다.본인은 당연히 게롤트의 검인줄 알았는데 세상에 본인! 시리의 검이었다. 시리와 게롤트가 재회하는 순간 전율이 터져 기뻐했습니다.시리가 위쳐의 길을 걷는 순간이었다.엥디은크레디쯔토을 본순간 사람들이 시도하고 포기도 하고 몇개월이나 묵혀서 놓았다는 우이쵸 3. 왜 시도만 하고 포기했는지 알았다.하지만 초반에 지루함은 아주 잠깐이었다.위처를 전혀 몰랐던 본인은 위처가 되어 있었다.중세시대를 잘 표현했고 풍경은 아름다웠다.스토리와 대화가 길었던 만큼 끝은 감동을 주었다.내가 선택한 대화를 바탕으로 게롤트와 시리의 말이 흘렀다.게르트는 트리스와의 조용한 시골에서 여생을 보냈다. 시리는 위처의 길을 걸으며 전세계에 위용을 보였다. 이정도면 해피엔딩이 아닐까?많은 제작진들의 노고를 알리기 위해 엔딩크 레딧을 보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메인 퀘스트만 진행해도 괜찮다는 말일 것이다.그러나 부가 퀘스트와 위처 의뢰이기 때문에 꼭 보배사냥을 했으면 좋겠다.세개의그 퀘스트는 주인의 어드벤처를 완성시켜주기 위해서였던 시급히 패드를 조작할 필요도 없는 아름다운 배경, 탄탄한 스토리, 순간의 선택, 다양한 퀘스트, 아주 난량의 어린이 아이템... 모두를 즐기기 위해 패드를 느슨하게 사용했으면 좋겠다.느긋하게 즐기면 긴장감에 의해 패드를 잡고 있는 본인을 발견할 수 있다.이 게임을 강력 추천하여 글을 끝내다.PS. 위 조 3을 뛰어넘어 본 인 소네트 후릿크스우이쵸을 꼭 보고 싶어요. 이 글은 구글 블로그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