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절제술’ 후기 (D-하나 ~ D-day)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7:23

    ​​​​


    대망의 편도 절제술날이 다가왔다.단식 전 최후의 만찬에


    실컷 먹은 *병원 준비물 최초.아이 스팩+손수건 or스카프 2. 아이, 칫솔, 치약 3. 아이 패드 4. 보조 배터리 5. 가습 가면 6. 가습기 7. 스묘은 양말 8. 파디은그쵸쯔키 같은 가벼운 거실 거 9. 술 리포쵸쯔 0. 아르 sound, 아이 스크림, 텀블러 등 찬 sound스케를 마실 수 있도록 ​ ​


    ​ 봉잉눙 하나 6:30수술이라 하나 2시까지 외래 수술 센터에 오신다고 한 ​ 2시까지 대기하다가 엄마 오고(보호자가 필요) 가서 키, 체중, 혈압 검사하고 ​


    >


    항생제 부작용 테스트나 주사를 맞았다. 그러곤 1층가서 입원수속했더니


    >


    ​ 이를 다운 프지 않고는 신관 2개만 남았다고 해서 1박 21이니까 모르겠다고 했습니다.수술복으로 갈아입고


    >


    바노 씨 거짓말 없이 굵은...? 그래도 한꺼번에 해주시고 간호사 선생님 ク과인 이때 거짓없이 수술할까봐 걱정했어요 진지하게. ​ 나 4:30이지만 3시경에 곧 수술 들어가므로 화장실 다녀오라고 말했다 이렇게 항생제를 한번 맞았다.수술실까지는 걸어가고 거기서 수술침대? 타고 수술방으로 들어갔다! 가서 혈압을 재고 손발과 가슴에 뭘 묻혀서 상체하체가 움직이지 않게 고정시켰다. 그러곤 남자선생님이 이름과 생년초 물어보면서 산소마스크? 씌우면서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세요 했더니 오~ 이게 수면마취군의 시야가 점점 하얘져서 그냥 눈을 감았다."처음 어과입니까~~!"라는 소음에 눈을 떴지만 수술종료.. 더 자고 싶었다. 정직하게 시계를 보니 4:30이다 ​ 다른 후기를 보면 수술 끝과 인고 숨 쉬기 매우 힘들었다며서 두려웠지만 제가 수술한 병원은 산소 마스크로 호흡할 수 있도록 하셔서 당황하지 않고 마소움이 편했습니다 그래서 소견보다 당신은 멀쩡했지만 긴장을 늦추지 않았다.그리고는 이제 병실로 올라갔다.담당교수와 두번째 과인이 엇갈려 만과가 되지 않고 퇴근을 하셨다.​ 간호사 선생님에 오르자마자 즉시 진통제 두도록 했습니다(진통제는 2시간 간격으로 받아들여졌다는)혀가 아팠다 어떻게도 입을 다물지 못하게 혀를 고정하고 있으니 상처가 생긴 것 같다 여기에서도 혀 압박으로 미각이 최초의 시적으로 마비된다는 것을 들었기에 조금 걱정했습니다 ​ 8시까지 단식인 가정이 6시쯤에 오고 목에 깨트리지 않는 범위로 이야기하고 내가 입원한 곳은 면회 시간이 정해져서 보호자는 상주하지 않고 있고 집으로 돌아갔다.여기서 좀 능물남만 이제 나는 금식이 풀리고 조심스럽게 물을 마신 아마진통제를 미리 맞아서 큰 고통 없이 먹고 죽도 먹었다. 몹시 울어대는 애송이


    >


    난 아프면 고기가 먼저 해약을 먹기 위해 끈질기게 먹어.진심..약이 심하면 나쁘진 않지만 나중에 정말 고생한다는걸 알게돼서 영 맛이 없어서 동치미에 비벼먹었다..^^​


    악셀런트 본인은 목이 아팠어...펭항구, 그리고 느끼했어요.아, 본인은 미각에 문제는 없었어!! 선생님 감사합니다.


    >


    가루약을 타서 물에 녹인 후 삼킨 휴우. 먹기 편했다.그렇게 가끔 보내 양치질을 한 뒤 입안을 살폈다.잘 된 것 같아.많이 아프진 않지만 단 하나 0시쯤 진통제 하그와잉 두시라고 한 ​ 그리고 한 2시 전에 항생제 맞고 그 다음에 약 한번 먹었다. 아마 거의 배가 고픈데 이것 때문에 좀 짜증나고 어지러웠어 그게 너무 힘들었어 😭


    아내가 입원한 병실이다 내 옆 자리는 아무도 없고 조금의 무엇 1실.나 최근 편도 절제술, 편도 절제술, 편도 결석 등, 유입이 많고 후기를 꼭 쓰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빨리는 쓸 수 없고, 과일도 아직 회복 중이니까 한 가지 크고 자세하게 써야 한다.왜냐하면 과인도 후기를 아주 많이 찾았기 때문입니다.혹시 궁금한 거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수술 비용은 어머니가 다 계산해 주셔서 정확한 금액을 알려 드리지 못해 적지 않습니다. 병원과 보험회사에 문의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