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목터널증후군 :: 레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21:30

    손목이 생겨서 스토리 했는지 아닌지 폰만 누워서 만져도 손목이 쑤시고 아프다.. 안한 블로그(PC) ...+누워서 핸드폰 만짐 등으로 손목 인대가 더 욱신거리는 것이 현대인이 걸리기 쉽다는 손목터널 증후군인지를 새삼 절감하던 중 발견의 레드밸런스 손목보호대


    >


    >


    사이즈는 S-13~15.5cmM-15.5~18cmL-18~20.5cm3개와 오른쪽, 왼쪽을 선택할 수 있는 저는 오른쪽 손목이 아파서 S사이즈의 오른쪽으로 선택했어요.


    >


    유럽 CE마크 인증을 받은 운동선수들이 많이 사용하는 보호대라고 할 것이다.


    >


    구성은 손목보호대와 설명서(있지만 한글이 아닌 보통 덮어둔다)


    >


    한눈에 튼튼하고 견고해 보이는 보호대 디자인의사, 물리치료사, 스포츠역학자, 선수들의 협력으로 디자인한 제품이라고 한다.내가 팔을 다쳐서 병원생활+재활도 하고 평소에 손목보호대를 나쁘지 않아서 좋다는 것을 이것저것 적어봤는데 가장 손목보호대의 기능을 잘 살려서 움직임은 편한 디자인인 것 같다.


    >


    보호대 겉면과 안쪽 얇고 신축성이 있는 통기성이 좋은 메시 소재와 부목과 쿠션감이 있는 재질로 만들어졌다.


    >


    종래의 운동보호대보다 업그레이드 리뉴얼되어 가벼운 땀내기 이본인 통기성이 좋아진 레드발란스 손목보호대박 음질처리도 정스토리 잘게 되어있고 엄지손가락이 본인이 오는 부위라든지, 손가락이 본인이 오는 곳도 바이어스 처리되어 있어 피부에 자극이 가상본인 것을 피하지 않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었습니다.피부가 예민하고 닿는 부분이 매끄럽지 않으면 간지러운게 본인 빨개질텐데 전혀 자극이나 거슬리는 일이 없었다.


    >


    손목이 닿는 안쪽 부분은 이렇게 쿠션감이 있고


    >


    >


    앞 뒤(뒤)에서 3개씩 부드러운 부목이 있고 손목이 부러지거나 돌아가는 것을 방지하고 있는 부목이 이전의 스폿 보호대보다 소프트 헤텍지ー에 손등의 사용이 나빠지고 간판인 팔 놀림이 편하다.


    >


    탄탄한 밴드형으로 미조정이 가능해서 손목이 도는 사람도 걱정없이 쓸 수 있다ᅲᅲᅲ 밴드 오빠 사니까 손목에 둥실둥실 떠 있었는데 밴드로 조여주니까 더 손목 인대를 튼튼하게 잡아주는 것 같아.손목 보호대 착용 비결▼


    한 손이라도 쉽게 착용할 수 있는 손목밴드 손목을 사용하는 화상생활에서 착용하면 된다.


    >


    >


    테이핑 원리로 만들어지고 거짓 없이 손목에 치와액 감기는 같은 붉은 균형, 손목 보호대 손목만 쟈프메고 우매, 베네수엘라의 손가락의 동작은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1수 있으며 1아이오이 활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요즘도 착용한 채 포스팅 중입니다.


    >


    보통 통증이 손목이 젖을 때 느낄 수 있도록 고정을 해주기 때문에 통증이 전혀 없다.♡ 손목 지지대와 손목 보호대와는 기능이 다른데 내가 사용하는 손목 보호대는 부목이 들어가 있어 손목 부위가 너무 부러지거나 심하게 부러진 움직임을 제한해 줘서 나처럼 통증이 있는 사람이 사용하기에 좋다(손목 지대는 부상 방지) 손목 부위의 염증이나 부상 및 재발 방지를 위해 사용해도 좋기 때문에 평소 손목터널 증후군이 의심되면 보호대 하나 있으면 더욱 손목 건강을 보호할 수 있을 것 같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