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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글 아이널리틱스 자격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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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 답은 정답이 아니라, 제가 시험 볼 때 작성한 답이므로 참고용으로만 사용해 주세요.이 중 5개는 정답이 없지만 통과에는 큰 영향은 없을 것으로 예상되는 시험에 도움을 바라고 드리겠습니다.*가끔이 되면 재점검해서 정답으로 수정하려고 한다. 호쿠시 오답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 1. 트래픽과 참여도가 가장 높은 웹 페이지를 나타내는 보고서는?참여도 보고 서 모도 페이지 보고서의 활성 사용자 보고서 방문 빈도 및 최근 구매하나 보고서 ​ 2.Google자녀 널리 틱스로 추적할 수 있는 조회는?전체 정답 이벤트 거래 페이지 뷰 ​ 3. 이전에 웹 사이트를 방문한 트래픽의 비율이 표시되는 보고서는?행동 > 신규 방문 vs. 재방문 보고서 행동>방문 빈도, 최근 구입할 수 있는 보코소그와은심붕야>관 심도 카테고리 보고서 전체의 트래픽>추천 보고서 ​ 4. 사용자가 웹 페이지에 게시한 글 수를 수집하는 데 필요한 기능은?맞춤 채널 그룹의 맞춤의 측정 기준 계산된 측정 항목에 맞춘 측정 항목 ​ 5. 브라질과 아르헨티나의 사용자가 포함되게 보기는 필터를 구성하는 요령은?필터 1:브라질을 포함하는>필터 2:아르헨티나를 포함한 필터 1:브라질은 아르헨티나를 포함한 필터 1:아르헨티나를 포함>필터 2:브라질을 포함하는 필터 1:브라질과 아르헨티나를 제외한 모든 국가를 제외한 ​ 6. 마지막 클릭 공헌 이전에 전환에 기여한 채널의 빈도를 보고하는 측정 항목은?기본 전환의 마지막에서 두번째클릭 기준 공헌 보조 전환 지원 전환 ​ 7. 보고서에서 정확한 보고 때문에 측정 항목과 측정 기준이 공유해야 하는 것은?동일 범위 동일 표시 동일 색인 동일 커스터마이즈 리포트 8. 자동 태그 추가에 의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트래픽의 종류는?Google Ads캠페인 트래픽 소셜 미디어 트래픽 웹 사이트 추천 트래픽 ​ 9. 추적, 도착 URL에 수동 태그가 필요한 캠페인은?Google Ads캠페인 자동 태그 추가 캠페인이 메하나 캠페인 정답 없는 sound​ 10. 보기의 데이터 필터 설정이 없다는 것은?복원을 비롯한 수정을 제외한 ​ 11. 이야기 널리 틱스 추적 코드로 Google자녀 널리 틱스의 페이지 뷰의 조회를 전송하는 시기는?사용자가웹 사이트에서 검색을 실행할 때마다 사용자가 추적 코드가 삽입된 웹 페이지를 로드할 때마다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클릭할 때마다 사용자가 상품을 온라인 쇼핑 바구니에 추가할 때마다 ​ 12. 샘플링은 세분화 전에 보고서에 적용된다.거짓 정말 ​ 13. 보는 것이 만들어지기 전에 수집된 웹 사이트 데이터를 보러 올릴 수 있다.거짓 정말 ​ 14. 자동 태그 추가를 위한 Google Ads가 도착 URL에 포함 매개 변수는?adid=gclid=utm=urlid=​ 15.의 세그먼트를 사용하고 수행할 수 없는 작업은?맞춤 이 광고 목록 작성 세션은 사용자의 하위 집합하는 데이터의 분리 및 분석 영구적으로 데이터 변경 ​ 16. 기본적으로 Google자녀 널리 틱스가 재발도 한 사용자 세션을 식별할 수 없는 시기는?세션이 재발도 한 기기의 재발도 한 브라우저에서 발생할 경우 세션이 재발도 한 기기의 다른 브라우저에서 발생할 경우 세션이 같은 날 같은도 한 브라우저에서 발생할 경우 세션이 재발도 한 브라우저의 쿠키를 공유하는 경우 ​ 17. 웹 사이트의 특정 섹션의 실적에 대한 데이터를 공급했다의 보고서는?유행의 이벤트 보고서 방문 빈도 및 최근 구매하나 보고서 콘텐츠의 세세한 비교 보고서의 위치 보고서 ​ 18. 다중 채널의 유입 경로의 보고서에서 전환에 기여한 것으로 인정되지 않는 채널은?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 추천 유료·자연 검색 TV마케티은 ​ 19. 보기의 필터는 이전에 처리된 모든 데이터로 소급 적용될 가능성이 있다.챠무 고지적 ​ 20. 데이터 분석에 세그먼트를 사용할 때의 이점이 없다는 것은?표시에서 데이터를 영구적으로 수정 점 아래 하지만 세션 역시는 다중 세션 조건에 의해서 유저를 분석 전환 세그먼트를 사용하여 특정 전환 경로를 따로 분리하고 분석 전환 방문자 수 vs. 비전환의 방문자 수처럼 사용자 그룹의 행동 측정 항목을 비교 ​ 21. 트래픽이 웹 사이트에 도달하는 방식을 나타내는 보고서는?땅 행동 전체 트래픽의 인구 통계 ​ 22. 웹 연결 기기(판매 시점 시스템)에서 Google자녀 널리 틱스에 데이터를 전송하려는 경우 필요한 기능은?데이터를 읽기 측정 프로토콜 네트워크 프로토콜 브라우저 쿠키 ​ 23.1개, 7개, 14하나, 30하나의 기간, 세션을 시작한 사용자를 나타내는 보고서는?동질 집단 분석 보고서 사용자 탐색기 보고서 사용자의 흐름의 보고서의 활성 사용자 보고서 ​ 24. 동적 이 광고, 잠재 고객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없는 기준은?구입한 상품을 반품한 사용자 웹 사이트에서 검색 결과 페이지를 조회한 사용자 홈 페이지를 조회한 사용자 제품의 상세 정보의페이지를 조회한 사용자 ​ 25. 필터가 적용된 뒤 필터링 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는 옵션은?필터링 된 데이터는 돌이킬 수 없는 sound데이터는 30한개 이내로 복구될 수 sound데이터는 10한개 이내로 복구될 수 sound데이터는 5개 이내로 복구될 수 sound​ 26. 맞춤 측정 항목에 적용되는 범위는?사용자 세션 고객 조회 ​ 27. 스마트 목표를 만드는 데 쓰이는 건 맞춤 보고서 이야기 널리 틱스 목표 머신 러닝 알코리쥬무리 광고, 잠재 고객 ​ 28. 다중 채널의 유입 경로의 보고서에서 기본 전환의 공헌을 인정하는 기술은?첫번째 캠페인, 검색은 마케티은 마지막의 캠페인, 검색은 마케티은 전환 터치 포인트에 동의한 기여도 결국 끝이두번째 캠페인, 검색은 마케티은 ​ 29.Google자녀 널리 틱스로 '측정 항목'이란?측정 기준과 짝이 되기도 한다 데이터 세트에 포함된 숫자의 보고서에서 비교 때문에 구분된 데이터 세그먼트 사이트의 실적을 분석하는 데 유용한 측정 기준 기간의 날짜 ​ 30. 다양한 기기의 사용자를 인식하기 때문에, User ID에 필요한 것은?보고서의 용도의 신규 아기 널리 틱스의 계정 전체 정답 Google태그의 관리자 고유 ID를 발생 및 설정하는 로그인 ​ 31. 오프라인 비즈니스 시스템 데이터와 Google자녀 널리 오클랜드에서 수집한 온라인 데이터를 결합할 수 있는 기능은?Google Ads의 연결 목표 추적 데이터 가져올 User ID​ 32. 웹 사이트 추천, 자연 검색, 마케티은캬은페ー전환에 기여한 방식 확인하는 보고서는? 목표보고서 획득, 보고서 다중채널의 유입 경로의 보고서, 전자 상거래 보고서 ​ 33. 맞춤 측정 기준을 사용할 수는?표준 보고서의 보조 측정 기준 전체 정답에 맞춘 보고서의 보조 측정 기준 적합 보고서의 기본 측정 기준 ​ 34. 다양한 기기의 사용자를 인식하기 위해서 사용 설정해야 하는 기능은?잠재 고객 정의 공헌 모델 User IDGoogle Ads의 연결 ​ 35. 웹 사이트에서 문제를 하나우쿄쯔을 가능한 브라우저를 파악할 보고서는?활성 사용자 보고서 브라우저 및 OS보고서 신규 방문 vs. 재방문 보고서 소스/미디어의 보고서 ​ 36. 웹 사이트에서 사용자 상호 작용을 때 테로죠크에 나타내는 보고서는?트리 맵 보고서 방문 페이지의 보고서 콘텐츠의 세세한 비교 보고서 행동의 흐름의 보고서 ​ 37.Google자녀 널리 틱스로 수집할 수 없는 데이터는?구매액 계산서 받은 도시, 개인 식별 정보 제품 SKU​ 38. 이 광고 상품을 작성하는데 사용되는 에키셋은?맞춤 측정 항목 맞춤의 측정 기준 적합 세그먼트에 맞춘 보고서 ​ 39.Google Ads계정을 Google자녀 널리 틱스에 연결할 때 안 되는 건?Google자녀 널리 틱스로 Google Ads키워드 입찰 가격 조정 Google Ads캠페인에서 활용하는 이 광고 상품을 빨강니 넓은 틱스로 만드는 것 이야기 널리 틱스로 사이트 참여 데이터의 옆 Google Ads선택이나 비용, 데이터 조회 아기 널리 틱스의 목표 및 거래를 전환에 Google Ads에 가져오기 ​ 40. 회원의 상태와 같은 회사별 데이터를 수집하는 기능은?맞춤 측정 항목 맞춤의 측정 기준 이벤트 추적 맞춤 필터 ​ 41. 사용자가 전환의 유입 경로의 어느 위치에서 유입은 끝났는지를 나타내는 보고서는?토우리메프에 공통된 특성 분석 사용자 중간 중간 목표의 흐름 ​ 42. 웹 사이트에서 고객의 검색어의 추적에 필요한 기능은?향상된 전자 상거래 검색 필터 데이터를 읽는 사이트의 검색 ​ 43.Google자녀 널리 틱스로 기본'미디어'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CPC추천 Google자연 트래픽 ​ 44.Google자녀 널리 틱스 이 광고의 이점이 없다는 것은?이전에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에게 맞춤 마케티은룰 게재됐으며 sound, 기존의 아기 널리 틱스 스니펫토을 변경하지 않아도 이 광고 목록을 만들 수 sound고객이 이전에 구입한 상품을 신속하게 다시 주문 받은 sound의 맞춤 세그먼트 및 목표를 바탕으로 이 광고 목록을 만들 수 sound​ 45.Google자녀 널리 틱스로 '이가 면율'이란?사용자가 홈페이지에 종료한 세션의 비율 총 사이트 종료의 비율 하나 정 기간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한 횟수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 도달한 후 상호 작용 없이 끝난 방문 비율 ​ 46. 기본 채널, 보고서에 포함되지 않는 채널은?자연 콜렉터기 장치 직접 ​ 47. 측정 기준 및 측정 항목에 사용할 수 있는 범위 수준은?행사 차원, 세션 레벨, 거래 수준 사용자 등급 범위 조회 수준, 세션 레벨, 제품 사용자 등급 범위 이벤트 수준 기간의 수준, 거래 수준 사용자 등급 범위의 위치의 수준 기간의 수준, 제품 사용자 등급 범위 ​ 48. 추적 코드가 Google자녀 널리 틱스에 이벤트의 조회를 전송하는 경우는?사용자가 이벤트 추적을 사용하는 액션을 수행할 때마다 사용자가 달력에 하나 정을 추가할 때마다 사용자가 예약을 할 때마다 사용자가 페이지 뷰 추적을 사용하는 액션을 수행할 때마다 ​ 49.Google자녀 널리 틱스로 사용할 수 있는 목표는?페이지 뷰, 이벤트, 거래, 소 시야루 대상 위치, 이벤트, 페이지 뷰, 소셜 위치, 이벤트, 가끔 세션당 사용자 스데상 위치, 이벤트, 기간, 세션마다 페이지 수는 화면 수 ​ 50. 이전에 수집된 데이터를 구성하기 위하여 새로 맞춤 채널 그룹을 소급 적용할 수 있다.챠무 고지적 ​ 51)보고서 측정 항목을 웹 사이트의 평균과 비교하는 데이터 테이블 표시는?피봇 실적 비교의 비율 ​ 52.Google자녀 널리 틱스 목표에 값을 할당할 수 있는 일은?사 때에 사업 수익 추적 웹 사이트로의 전환의 유입 경로 분석의 목표 전환을 비교하여 웹 사이트의 변경을 측정 전환에서 얻은 실제 수익 추적 ​ 53. 웹 사이트를 방문한 휴대 기기의 유형을 나타내는 보고서는?기술>네트워크 보고서 전체의 트래픽>소스/미디어 보고서모 바흐나>기기 보고서 사이트 콘텐츠>방문 페이지의 보고서 ​ 54. 많은 도메인에서 사용자 및 세션을 추적하기 때문에 앞서고 설정해야 할 것은?Ad Exchange접속 Google Ads접속 교차 도메인 추적 데이터 가져오​ 55.Google Ads에서 키워드 입찰 가격을 변경할 때 사용할 수 없는 사용자의 특징은?위치 마케티은의 환경 설정 기기의 때 테러 대상 ​ 56.Google자녀 널리 틱스가 보고서를 컴 섬냐는 속도를 높이기 위해서 취할 수 있는 조치는?보고서에 고급 필터의 적용을 보는 것으로 모든 필터 삭제 샘플링 풀 다운 메뉴에서 ' 높은 정밀도'선택 샘플링 풀 다운 메뉴에서 ' 빠른 응답'선택 ​ 57. 도메인이 여러 다른 페이지에 동의한 기본 추적 코드를 설치한 경우 그 결과는?아기 널리 틱스로 해당 사용자와 세션을 아무 도메인과 연결하지 않는 sound이야기 널리 틱스로 해당 사용자와 세션을 각각의 도메인과 연결하기에 아기 널리 틱스로 해당 사용자 및 세션을 단 하나의 도메인과 연결하기에 아기 널리 틱스로 중복 데이터 수집에 대한 소식을 전송함 ​ 58. 맞춤의 세그먼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없는 기준은?마케티은의 유형 측정 항목의 사용자 액션의 순서의 측정 기준 ​ 59. 기본 값으로 정의할 수 없는 이 광고, 잠재 고객은?특정 언어를 사용하는 사용자 웹 사이트의 특정 페이지를 방문한 사용자 웹 사이트에서 특정의 동영상을 재생한 사용자 특정 오후라잉상후에울 방문한 사용자 ​ 60. 전환 경로의 터치 포인트를 바탕으로 판매 및 전환에 대한 기여도 할당 방식을 파악하는 규칙 집합은?채널 그룹의 다중 채널의 유입 경로 전환 추적기어 모델 ​ 61. 고객 포인트 제도에 사용하는 멤버십 상태를 보고한 측정 기준으로 설정되는 범위는?조회 제품 세션의 사용자 ​ 62. 데이터를 행에 표시하고 고정적이고 정렬 가능한 표를 볼 수 있었던 정보신고서 타입은?피봇 테이블 탐색기 플랫 표방 글자 분포 ​ 63.Google자녀 널리 틱스로 기본 세션 종종 제한은 몇분?2030510​ 64. 이벤트 추적이 실행 중인 상황에서 사용자가 세션에서 동영상을 3번 시청할 경우 아기 널리 틱스로 집계되는 순 이벤트 수는?6132​ 65.Google아기나리티크스 목표를 추적할 수 있지 않는 데이터는?구매 고객 평생 가치의 동영상을 볼 뉴스 레터 구독 ​ 66.Google자녀 널리 틱스의 기본 설정에서 '소스'으로 간주되지 않는 것은?googlemerchandisestore.comemail(직접)Google​ 67.Google자녀 널리 틱스로 '보조 측정 기준'에 해당하는 것은?보다 구체적인 분석을 위한 추가 보고서 측정 항목 데이터의 영향을 이해하기 위한 가끔화가 구체적인 분석을 공급하는 대시 보드, 위젯보다 구체적인 분석을 위한 추가 보고서의 측정 기준 ​ 68.'시작'캠페인의 데이터만으로 캠페인의 보고서에 포함한 필터는?'페이지 타이틀'입력 란과 '시작'패턴을 지정한 맞춤 포함 필터'정작해당 호스트 이름에 유입된 트래픽'이 '시작'과 재발도 한 사전 정의된 포함 필터'캠페인의 이름'입력 란,'시작'문자열,'포함'패턴을 지정한 맞춤 찾으로 바꾸기 필터'캠페인의 이름'입력 란과 '시작'패턴을 지정한 맞춤 포함 필터 ​ 69. 데이터 가져오지만 사용 설정되지 않은 표시가 맞춤 측정 기준의 발생 이전의 기간에 대한 맞춤 측정 기준치를 볼 수 있다.챠무 고지적 ​ 70. 표준 Google자녀 널리 틱스의 구성을 사용하여 맞춤 세그먼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없는 특징은?소셜 미디어는 대째 한 캠페인에 관 심을 보인 사용자 웹 사이트의 페이지를 본 뒤 동영상을 시청한 사용자 브라우져를 스페인어로 설정한 만 25~34세의 사용자 자녀가 있는 여성 사용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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