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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자동차와 송산그린시티 남측지구 미래가치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0:46

    만나서반갑습니다,김성곤이다,현재논이고밭이고,이다야인지상에투자하기위해서는앞으로이지역이어떤모습으로바뀔지에대한청사진을그려야한다. 개발 전 현재 모습만 놓고 보면 투자가치에 대한 판단이 어렵습니다.  제4차 산업 혁명의 대표적인 산업인 자율 주행 자동차가 경기 화성시 송산 그린 시티 남쪽 지구를 어떻게 바꿀지 많은 자료를 통해서 미래를 그리고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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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래산업인 자율주행산업으로 실리콘밸리 내의 지속적인 일자리가 창출되고, 창출된 일자리가 인구를 모으고, 그 인구가 생활할 수 있도록 부동산 및 기타 편의시설 업종이 성장하고, 관광 수요까지 유발할 것입니다. 어느 행정부나 도시가 발발하고 발전하는 모습은 마찬가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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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리콘밸리가 매년 5만여 개의 신규 한 자리를 창출하고 한 자리 성장률이 증가하면서 실업률이 크게 줄었지만 전통적인 중견기업에서 사라지는 한 자리를 상쇄할 정도로 많은 양이라고 할까요? 전통산업이 있는 지역과 신산업이 들어오는 지역은 신산업의 성장에 따라 매우 큰 격차가 벌어집니다. 시애틀 테두리에 온라인 유통 공룡 아마존 본사가 자리 잡으며 승승장구한 것도 같은 맥락입니다.  정작 본인 역시 조선업과 같은 전통산업이 하강하면 해당 지역은 쇠퇴하고 새로운 산업이 들어오는 지역은 한 장소와 인구가 거의 매일 부동산, 편의시설, 관광 등 관련 업이 동반 성장합니다. 그렇게 되는 지역이 어딘지 면밀히 관찰하고 투자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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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4차 국토 종합 계획 수정 차원에서 초광 역 개발권의 개발 방향에 대해서 결심을 세우고 그 중 서해안의 초광 역 개발권에는 새 산업 벨트가 형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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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해안권 발전종합계획에서는 IT와 주력산업간 융합기반을 구축하겠다고 밝혔으며 자동차산업 클러스터 구축, 친환경 자동차 인프라 및 차세대 자동차 부품단지 조성사업을 수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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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화성 도시 기본 방안에서 '자동차 관련 부품 소재 산업'이 특화된 화성 서부 생활권을 고부가 가치와 차세대 성장 산업으로 특성 육성할 필요성을 인지하고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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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도권 내 글로벌 자동차 부분품 산업단지로 화성 서부 생활권을 핵심 자동차 부분품 집적지로 육성하고, R&DB 센터 건설을 통해 자동차 부분 부분 기술 연구의 메카로 조성할 계획을 수립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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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런 역할을 하는 곳이 화성 송산그린시티 남쪽지구에 조성되는 차세대 자동차부분품단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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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송산그린시티 지구단위방안 시행지침에 산업용지, R&D복합용지, 지원시설 등 차세대 자동차부품 산업단지의 업종별 배치도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최상위 국토 개발 방안부터 지자체의 기본 방안, 특정 지면에 대한 개발 시행 지침까지 연계성을 가집니다. 어떤 개발도 이유 없는 하루 오전에 만든 것이 아니라 장기적 관점에서 일련의 방책에 의해서 진행됩니다" 아무 정보 없이 현장에 가서 헤매는 게 아니라 개발안에서 봐야 하는 이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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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송산그린시티 남쪽지구에는 차세대 자동차부분품 산업단지뿐만 아니라 자율주행 연구도시 K-시티가 연내 완공됩니다 K-시티는 자율 주행 전용 연구 도시 규모 세계 2번째로 큰 평가 시설이나 세계 최대 규모로 구축할 거야 테스토밧도이다니다. 화성교통안전공단에 조성되어 자율주행 관련 정부가 설립하는 최초의 연구단지입니다.  완공 시 자율주행차 개발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어서 정부 차원에서 역점 업무 추진 분야로 꼽히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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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번에 진행된 의문의 대통령 신년사에서 언급될 만큼 K시티 구축은 송산그린시티 및 화성시의 발전에 대한민국이 되는 것이 아니라 정부로서도 매우 중요한 사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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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월특수토지와 송산그린시티 남측지구의 부품산업단지 및 K시티, 현대기아차 남양연구소와 기타 여러 산업단지를 묶어 서해안권 발전종합 미리 계획된 차세대 자동차첨단부품산업클러스터가 구축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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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 화성시는 하나 6년 현대 자동차와 자율 주행 자동차의 핵심 기술로 하는 V2X시스템 실증 사업 협약을 맺고 화성시 서부의 생활권 하나 값으로 V2X를 구축했습니다. 자율주행차량이자율주행할수있도록도로본인신호등과같은교통인프라, 본인차량이나보행자등다양한요소와소통하고자율주행할수있는정보를얻는기술을의미합니다.  추진 중인 사업이 완료되는 시기에 화성시가 비상한 도약을 할 것으로 보십니까? 화성과 송산그린시티 남쪽지구는 사업이 한 명씩 완료될수록 언론에 노출되면서 더 많은 투자자가 관심을 갖는 지역으로 변합니다. 이미 어느 정도 이루어졌습니다. 느긋해서 기회조차 잡지 못하게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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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러한 화성시에서도 차세대 자동차 부속 산업 단지가 조성중이며, K시티의 연내 완공을 앞두고 있어 향후 자동차 테마파크가 들어와 관광까지 얼게 되는 곳이 송산그린시티 남쪽 지구입니다. new산업, new인구, new도시가 들어오는 곳임에 틀림없고 당연히 투자가치는 높겠죠.  향후 세계적으로 최초 단기술이 집약된 케류포뉴아실리콘밸리보다 화성 송산그린시티 남쪽지구의 화대가 더욱 멋진 육지가 될 것으로는 예상되지 않습니다. 따라서본인라에서이루어지는자율주행자동차관련연구개발과부속소재산업관련의가장중요한육지가될것이분명합니다. 지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변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본인의 new 정보가 본인과 글을 쓸 때마다 흐뭇하네요.앞으로 어떻게 화성과 송산그린시티 남쪽지구가 변모하는지 미래의 모습을 그려보고 투자의 실마리를 찾아보세요.


    -오항시도 부자되세요 -김성곤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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