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원작소설 위쳐 이성의 목소소리 리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0:06

    >


    안녕하세요 왜 마임오가의 매일 위츠 포즈로 이성 목음 소설을 소개할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제 곧 있으면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제 블로그에 다녀오신 분이라면 게임은 괜찮으실 것이고, 그렇다면 당연히 위치를 알고 계시겠지요. 매일 소개하는 장소, 이성목음은 넷플릭스 드라마 위치와도 관계가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드라마 위처는 바로 위처, 이성목음과 운명의 검 이야기를 다음으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게임이 괜찮으신 분이라면 위치 드라마에 관심이 있으시겠지만 그 드라마의 스토리인 위치 소설에도 관심을 가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도 운좋게 위치를 괜찮다고 한다면 소설을 소개해 달라는 제안을 받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는데, 위치를 괜찮다는 분이라면 넷플릭스 드라마가 시작되기 전에 소설을 읽어보는 것도 힘들지 않은 재미를, 또 드라마와 비교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소설에서 이성 목소리를 예쁘지 않다, 예쁘지 않다, 하나씩 소개해 드릴게요.


    >


    위 조 소설은 단편 2권, 시리즈 5권이 있는 게임이 3분이 있지만 시간 순서상에서 소설->게임 순서인 단편 시리즈 하나, 2->시리즈 하나, 2,3,4,5차례로 읽고 있는 것이 시간 순서로 소설을 읽는 것이 있습니다, 그 때문에 오거의 매일 소개하 우이쵸 이성의 모 엉망 sound는 시리즈의 가장 아내 sound으로 할 수 있으며 우이쵸 드라마에서 난 올해 게롤토우의 이수 토리를 미리 망그와잉볼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


    그럼 위에서 단편 시리즈와 위치 시리즈가 신경이 쓰이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차례로 1~7까지 하지, 왜 1,2와 1,2,3,4,5에서 자신일이나 하는 것입니다. 단편 시리즈는 1종의 세계관 및 배경인 트리를 소개하 스토리이 많아 게롤토우이 겪은 이수 토리를 모은 옴니버스 방식의 이수 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이쵸 시리즈는 옴니버스 방식이 아니라 하 쟈싱의 이수리로 이어지는 의자 트리의 본편인 한 에피소드 마 쟈싱 책 1~2권을 차지할 만큼 긴 대 서사 시를 다루고 있습니다.


    >


    위치의 이성 목소리는 위에서 말했듯이 단편 시리즈로 옴니버스 방식의 이야기를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프지앙아의 이야기로 이어진다 이에키울 원하신다면 3편부터 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 이성의 목소리는 말이 끊기는 만큼, 위치를 아내의 소리로 접하는 초보자에게는 불편하게 느껴지기 때문입니다.나쁘지 않기 때문에 본편을 읽고 나서 좀 익숙해져야 더 재미를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옴니버스 방식이라서 외전의 느낌이 강하게 든다고나 할까? 보통의 외전보다는 본편을 먼저 보니까요.)


    >


    만약 우이쵸 3게이프니을 한 분들이라면 이 책은 꽤 재미 있게 잘 보일 수 있지만 곧바로 우이쵸 3으로 많은 분들이 나쁘지 않도록 하고 있다 예니 복제해서 첫만 나쁘지 않다 이 책에서 다루고 있습니다.(덤으로 댄델라이언이라고 예쁘지 않은 것과도 달라요) 아무래도 게데이를 가장 즐겼던 분들은 주인공 게롤트와 일면식이 있는 캐릭터들이기 때문에 스토리를 이해하는 데 난해함을 경험하셨을 텐데 소설에서 보면 처음 뵙고 나쁘지는 않다를 다룰 정도로 게데를 하신 분들이라면 재미를 느끼는 요소가 많을 것 같습니다.


    >


    원래 위 조 단편 시리즈는 20의 하나하나년에 발매가 되었지만 트렌드가 없어서 향후 본편 시리즈가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고 할 것이다. 그러나 위 조 3의 흥행과 함께 위 조 소설이 관심을 받게 되어 있으며 20하나 6년부터 본편 시리즈가 나왔고 최근 2020년에 본편 시리즈의 마지막 호수의 여성이 발매 된다고 할 것이다. 아마, 이번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의 위치가 방영되고, 과도한 면은 더 많은 분들이 위치를 알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만, 이번 기회에 위치에 대한 배경 지식도 쌓을 겸 소설을 읽어 보면 어떨까 생각합니다.(드라마를 보고 소설을 봐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


    위 조 이성의 목소소움눙우이쵸 3에서 중간 중간 캐릭터들이 가르친 과거 이에키울보다 확실히 알 수 있어서 즐거움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위처 시리즈의 본편 엘프의 피를 먼저 읽고, 그 다음 프리퀄을 (정확히는 프리퀄이 아닙니다) 읽는다는 생각으로 읽어도 된다고 생각했어요. 게살을 드신 분이라면 엘프의 피, 이성 소리, 어느 것을 먼저 보면서 시작해도 상관 없습니다. 처소음위치에닿는분이라면시각순을좋아하는분들은이성의소리소음을,몰입감을즐기고싶으면엘프의피를읽으면서진행하고,중간에이성의소리소음을읽어도나쁘지않죠. 여기까지가제가느낀위치는이성의성소음이었어요. 저의 한 가지 크게 말 스포는 자제하면서 작성한 것이기 때문에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을 달아주시면 대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모르시는 분들은 드라마를 보시고 책을 읽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글은 여기까지 쓰시고 소설을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할 것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